고양시 탄현동 일산동고등학교 ‘행복수건 150장’ 기부

뉴스일자: 2021년03월30일 22시46분

[에코데일리뉴스=조승희 기자]
고양시 일산서구 탄현동 행정복지센터(동장 박상원)은 지난 29일 일산동고등학교로부터 관내 생활이 어려운 독거노인들에 나누어달라며 ‘행복수건 150장’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지난해 일산동고등학교는 캘리그라피 수업을 진행하면서 학생들이 개성있고 따뜻한 문구들을 만드는 시간을 가졌다. 그 당시 학생들이 만든 사랑의 문구를 수건에 담아 제작했고 이번에 150장을 사회취약계층에게 기부하는 것이다.  

일산동고등학교 강영길 교장은 “미술 수업시간에 만든 멋진 캘리그라피 수건을 독거노인들에게 기부하는 과정을 통해 학생들이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관심을 갖는 소중한 경험이 됐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지역사회에 관심을 갖고 서로 나누며 함께 하는 활동에 동참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박상원 탄현동장은 “관내 어려운 우리 이웃들에게 사랑의 수건을 전달해주신 일산동고 교직원 및 학생들에게 감사드린다. 학생들의 개성이 듬뿍 담긴 캘리그라피 수건을 관내 독거노인 가구에 정성껏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조승희기자 : calfredo@naver.com]

[저작권자 (c) 에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환경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News Network 에코데일리 ( www.ecolover.co.kr ) -


이 뉴스클리핑은 http://ecolover.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