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hosting_users/btb_ecolover/www/html_tpl/in_bottom_menu1_1.html
/home/hosting_users/btb_ecolover/www/html_tpl/in_bottom_menu2.html
html_tpl/print_paper.html
고양시 아람누리도서관, 예술특화프로그램 운영

고양시 아람누리도서관, 예술특화프로그램 운영

뉴스일자: 2021년04월01일 11시26분

[에코데일리뉴스=조승희 기자]
고양시(시장 이재준) 아람누리도서관은‘국영수 보다 음미체(音美體)’예술특화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기존에 많이 다루지 않았던 예술 분야의 프로그램을 시민들이 체험할 기회를 만들기 위해 기획됐다. 

‘국영수 보다 음미체(音美體)’시리즈의 첫 번째 강의는 축구를 주제로 하는‘라이벌의 존재’다. 오는 4월 16일부터 4월 23일까지 매주 금요일 오후 3시 30분부터 총 2회에 걸쳐 진행한다.

‘라이벌의 존재’강의는 스페인을 넘어 유럽을 호령하는 레알 마드리드와 FC바르셀로나 구단에 대한 설명을 시작으로 ‘왜 엘 클라시코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축구 경기인가’,‘메호대전 - 리오넬 메시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대결’등 흥미로운 내용을 다룬다. 강의는 ‘더 챔피언(The Champion)’시리즈 저자인 송영주 스포츠해설가가 진행한다.

강의는 Zoom을 통한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되며, 수강 신청은 4월 6일 오전 10시부터 고양시도서관센터 홈페이지(www.goyanglib.or.kr)에서 할 수 있다. 선착순으로 30명 모집하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아람누리 도서관(☎031-8075-9041)에 문의하면 된다.

한편, 아람누리도서관 예술특화프로그램 ‘국영수보다 음미체(音美體)’는 이번 ‘라이벌의 존재’를 시작으로 동양미술‘조선의 3대 천재 화가와 떠나는 여행’, 대중음악‘케이팝 인문학 – 한국대중음악, 철학으로 듣는다’로 계속될 예정이다.


[조승희기자 : calfredo@naver.com]

[저작권자 (c) 에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환경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News Network 에코데일리 ( www.ecolover.co.kr ) -


이 뉴스클리핑은 http://ecolover.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