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해양모험가 김승진 회장과 (주)삼흥컴퍼니에서 사랑의 물품 기증 받아

뉴스일자: 2021년03월24일 04시01분

[에코데일리뉴스=조승희 기자]
고양시(시장 이재준)는 지난 22일 해양모험가 김승진 회장과 (주)삼흥컴퍼니가 코로나19 극복 희망 나눔을 위해 KF-AD 마스크 3만매를 기부했다했다고 밝혔다.


전달식에는 이재준 고양시장과 해양모험가 김승진 (사)한국요트세계일주협회 회장, ㈜삼흥컴퍼니 장석배 대표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시 관계자들이 함께했다.

이번에 전달받은 사랑의 물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저소득노인 및 어려운 가정 등에 골고루 배분될 예정이다.

(사)한국요트세계일주협회 김승진 회장은 바다를 무대로 모험을 하고 있는 해양모험가로 국내 최초로 무기항, 무동력, 무원조로 세계 일주에 성공한 바 있다. 그는 “많은 사람들이 하고 싶은 게 있지만 용기가 부족해 못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다”며, “나눔 또한 용기가 필요한 일이며 작지만 소외된 이웃과 함께 할 수 있어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함께 나눔에 참여한 (주)삼흥컴퍼니 장석배 대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재준 고양시장은 “지역사회의 나눔 문화 실천에 앞장서 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웃을 사랑하는 마음과 후원이 모여 더불어 함께 행복을 나누는 고양시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조승희기자 : calfredo@naver.com]

[저작권자 (c) 에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환경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News Network 에코데일리 ( www.ecolover.co.kr ) -


이 뉴스클리핑은 http://ecolover.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