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삼송동, 저소득층 독거 어르신 대상 무료급식 실시

관내 업체 ‘한스푸드’ 600만원 상당 식권 후원
뉴스일자: 2021년03월24일 17시05분

[에코데일리뉴스=조승희 기자]
고양시 덕양구 삼송동(동장 이재천)은 관내 업체인 ‘한스푸드(대표 서동준)’ 후원 하에 관내 저소득층 독거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23일 무료 급식 행사를 열고, 이를 1년 동안 지속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무료 급식은 삼송테크노밸리에서 직원들을 대상으로 뷔페식당을 운영하고 있는 관내 업체인 ‘한스푸드(대표 서동준)’의 제안으로 시작됐다.

무료 급식을 위해 600만 원 상당(1매 6천 원)의 식권을 후원한 서동준 한스푸드 대표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 식사도 제 때 챙겨 드시지 못하는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해 하루 한 끼라도 도움을 드리고자 제안하게 됐다”고 그 취지를 밝혔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동 행정복지센터 관계자들은 관내 독거 어르신 10분을 선정해 식권을 드리고, 식당 안내 및 식사 보조 등의 역할을 수행하며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구슬땀을 흘렸다. 

이재천 삼송동장은 “따뜻한 봄날의 훈풍과도 같은 독지가가 나타나셔서 우리 동의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한해를 보낼 수 있게됐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 없는 더욱 행복하고 아름다운 삼송동으로 만들어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조승희기자 : calfredo@naver.com]

[저작권자 (c) 에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환경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News Network 에코데일리 ( www.ecolover.co.kr ) -


이 뉴스클리핑은 http://ecolover.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