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성사1동, 고양휴메디병원과 업무협약

뉴스일자: 2021년03월20일 12시15분

[에코데일리뉴스=조승희 기자]
고양시 덕양구 성사1동(동장 왕연우)은 지난 18일 고양휴메디병원(원장 박석준)과 성사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기호) 간 '성사1동 주민의료 증진'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고양휴메디병원은 노인성 만성질환과 치매 및 요양, 수술 후 재활치료, 정신건강 상담, 교통사고, 산업재해 등을 전문으로 하는 병원으로, 이번 협약을 통해 성사1동 관내 복지사각지대 가구 및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해 의료 지원과 사회공헌 활동 협력을 약속했다.

성사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기호 위원장은 “성사1동은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이 많은 지역으로, 이번 협력체계 구축은 어려운 이웃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고양휴메디병원 박석준 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성사1동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의료 지원에 더욱 힘쓸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을 통해 지역상생을 실현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날 협약식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마스크 착용, 손 소독 실시 등 방역 지침의 철저한 준수 하에 실시됐다.


[조승희기자 : calfredo@naver.com]

[저작권자 (c) 에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환경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News Network 에코데일리 ( www.ecolover.co.kr ) -


이 뉴스클리핑은 http://ecolover.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