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평생학습 우수프로그램 및 동아리 추가 모집

뉴스일자: 2021년03월17일 10시37분

[에코데일리뉴스=조승희 기자]
고양시(시장 이재준)가 오는 22일부터 ‘평생학습 우수프로그램 및 동아리 지원사업’의 추가 모집을 실시한다.

이번 사업은 우수한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발굴·육성하고 학습동아리의 활성화를 통한 시민 주도의 평생학습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평생학습 우수프로그램 부문의 공모 대상은 지역 내 평생교육기관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으로 △소외계층 특화프로그램 △주말·야간 프로그램 △시민성 강화·사회통합 프로그램 등이다.

학습동아리 부문은 학습과 토론을 주목적으로 1회 이상 정기모임을 갖는 10인 이상의 고양시민 성인 학습자로 구성된 동아리 중 접수일 전일 기준 고양시 평생학습포털에 등록된 동아리가 공모 대상이다.

실무 심의회 및 보조금 심의위원회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된 5개 평생 교육기관에는 최대 200만원, 학습동아리 15개에게는 최대 100만원 한도 내에서 프로그램 운영에 필요한 강사비, 교재비, 재료비 등이 지원된다.

신청은 오는 22일부터 25일 오후 6시까지 고양시청 평생교육과로 방문 하거나 이메일(vitaminsea@korea.kr)로 접수하면 된다.

신청서류 및 자세한 사항은 고양시 홈페이지(www.goyang.go.kr) 고시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고, 궁금한 사항은 고양시 평생교육과(☎031-8075-2277)로 문의하면 된다.


[조승희기자 : calfredo@naver.com]

[저작권자 (c) 에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환경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News Network 에코데일리 ( www.ecolover.co.kr ) -


이 뉴스클리핑은 http://ecolover.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