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도시관리공사 고양체력인증센터, ‘코로나19 극복 비대면 온라인 운동교실 운영’

뉴스일자: 2021년03월17일 07시12분

[에코데일리뉴스=조승희 기자]
고양도시관리공사(사장 김홍종)에서 관리, 운영하는 고양체력인증센터에서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비대면 홈트레이닝 프로그램인 ‘2021 온라인 운동교실 1기’를 지난 3월 9일부터 4월 20일(화)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운동교실은 쌍방향 소통방식의 온라인 운동으로 운영되며,  일상 속에서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유연성 맨몸 운동·소도구를 활용한 근력운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참여자들은 운동처방사의 전문적인 실시간 운동법 강습을 통해 본인의 신체에 적합한 효과적인 운동법을 배울수 있으며, 국민체력100 고양체력인증센터 사이트를 통해 운동법 상담까지 추가적으로 받아볼 수 있다.

참여방법은 구글의 화상회의 프로그램인 구글 미트(Meet)를 설치받은 후 정해진 시간에 개설된 강의 교실로 입장하면 수강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고양체력인증센터(031-930-1167)로 문의가 가능하다.

공사 김홍종 사장은“고양체력인증센터의 비대면 온라인 운동교실 이용을 하며 평소 궁금했던 홈 트레이닝 수업을 수강하고 신체를 건강히 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공사는 다양한 방법을 모색해 지역주민들의 건강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조승희기자 : calfredo@naver.com]

[저작권자 (c) 에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환경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News Network 에코데일리 ( www.ecolover.co.kr ) -


이 뉴스클리핑은 http://ecolover.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