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정민 21대 국회의원 당선자 ” ‘수많은 처음’을 만들어 초심을 잃지 않는 반듯한 정치를 해나가겠다”고 당선소감 밝혀

뉴스일자: 2020년04월16일 11시36분

[에코데일리뉴스=조승희 기자]
더불어민주당 고양시(병) 홍정민 국회의원 당선자는 "지난 선거운동 내내 일산 주민들께서 넘치는 사랑과 지지를 보내주셨습니다. 그리고 오늘 투표로 저를 고양시(병)의 국회의원으로 선택해 주셨습니다."라며 감사의 말로 당선소감을 밝혔다.

홍정민 당선자는  "투표에 담긴 주민 여러분의 뜻은 하나이다. 일하는 정치를 하라는 준엄한 명령이고, 베드타운 일산을 자족도시 일산으로 확실하게 바꾸라는 절실한 요구다. 준엄한 명령에 응답하고, 절실한 요구에 행동하는 국회의원 홍정민이 되겠다. 일하러 온 홍정민이 일 하나는 똑 소리 나게 하는 정치로 여러분들의 기대에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홍정민 당선자는 "이번 선거는 저에게 경청과 소통 그리고 참여의 중요성을 깊게 깨우쳐 주었다. 주민 여러분의 말씀을 먼저 듣는 경청의 정치를 하겠다. 일산과 대한민국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한 격의 없는 소통의 정치를 하겠다. 주민 여러분의 높은 참여의식을 지역의 현안을 해결하고 동네 곳곳의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 가는 원동력으로 삼겠다. 무엇보다 국민 앞에는 한 없이 겸손하고 새로운 도전에는 과감한 정치인이 되겠다."고 일산주민들에게 약속했다.

그리고 홍정민 당선자는 이번 선거를 통해서 선의의 경쟁을 펼친 타후보들이 제안했던 좋은 내용들은 적극적으로 검토하고 반영하겠다라며 "코로나19를 종식하고, 경제위기를 극복하며, 자족도시 일산으로 나아가자는 마음만큼은 하나였다고 생각한다"라고 말하고 앞으로 더 크게 하나가 되어 위대한 국민이 위기를 새로운 기회로 삼아 새로운 세계질서의 주역이 되자고 말했다.

또한 그는 "처음의 마음을 잃지 않기 위해서는 ‘수많은 처음’을 꾸준히 만들어 내는 것이 길이라고 했습니다. 우리나라와 우리일산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수많은 처음’을 만들어 나가며 초심을 잃지 않는 반듯한 정치를 해나가겠습니다.  언제나 일산주민의 편에서 함께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라고 말했다.


[조승희기자 : calfredo@naver.com]

[저작권자 (c) 에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환경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News Network 에코데일리 (www.ecolover.co.kr) -


이 뉴스클리핑은 http://ecolover.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