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준호 후보, 어린이 친환경도시 위해 어린이전문병원 건립 추진

”24시간 진료 가능한 어린이전문병원 건립으로 안심하고 아이들을 키울 수 있는 고양시 만들 것”
뉴스일자: 2020년04월08일 13시18분

[에코데일리뉴스=조승희 기자]
고양시(을)  더불어민주당 한준호 후보한준호 더불어민주당 고양시(을) 국회의원 후보는 8일(수), 어린이 친환경 도시 고양시를 위한 21대 총선공약 어린이 전문병원 신설 추진을 공식 발표했다.

고양시는 영유아 및 학생 인구가 많지만 상대적으로 어린이들을 전문적으로 치료할 의료서비스는 부족한 실정이다. 최상의 의료장비와 서비스 시스템을 구축한 어린이전문병원이 들어서면 어린이에 대한 건강권 보장, 의료서비스 개선, 삶의 질 향상 및 저출산 시대를 대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준호 후보는 "맞벌이 부부로 세 아이의 아빠로 살아오면서 아이가 아플 때 즉각 진료가 가능한 병원이 있었으면 하는 생각을 계속해 왔다."면서, "맞벌이 부부와 아이들의 특성을 고려, 24시간 진료 가능한 어린이전문병원을 유치해 안심하고 아이들을 키울 수 있는 고양시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준호 후보는 고양시 백석·삼송·행신지역의 공영주차장 확충을 공약으로 제안하고 호수공원 내 반려동물 공원 확대, 창릉천에 반려동물 공원 조성, 다문화가정을 위해 “초기정착, 보육, 일자리 위한 원스톱서비스 고려” 등을 제안하는 등  실생활과 밀접한 세심한 공약들도 꾸준히 챙기고 있어 큰 호응을 얻고있다.


[조승희기자 : calfredo@naver.com]

[저작권자 (c) 에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환경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News Network 에코데일리 (www.ecolover.co.kr) -


이 뉴스클리핑은 http://ecolover.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