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의원선거(고양시정선거구) 후보자토론회 개최

4월 9일 오후 10시 딜라이브 경기케이블TV(채널 1번) 중계방송
뉴스일자: 2020년04월07일 10시05분

[에코데일리뉴스=조승희 기자]
고양시일산서구선거방송토론위원회(위원장 김승정)는 2020년 4월 15일 실시하는 제21대 국회의원선거와 관련하여 4월 8일 딜라이브경기케이블TV 스튜디오에서 고양시정선거구의 후보자 토론회 및 연설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공직선거법」제82조의2 제4항에 따라 고양시정선거구의 후보자 토론회는 기호 1번 이용우(더불어민주당), 기호 2번 김현아(미래통합당) 후보가 참석하여 열띤 토론을 펼치게 되며,「공직선거법」제82조의2 제5항에 따라 후보자 연설회는 기호 7번 고복자(국가혁명배당금당), 기호 8번 신지혜(기본소득당) 후보가 참석하여 합동연설회 할 예정이다.

이번 후보자 토론회 및 연설회는 후보자들의 선거공약이나 정책 등을 유권자가 TV를 통해 직접 보고 들으면서 후보자를 검증할 수 있는 자리로 딜라이브경기케이블TV(채널 1)를 통해 4월 9일 오후 10시부터 중계방송 된다.

특히, 방송일에 후보자토론회를 시청하지 못한 유권자는 모바일과 인터넷(debates.go.kr), 중앙선거방송토론위원회(유튜브·네이버TV) 등을 통해 선거일까지 후보자토론회를 시청할 수 있다.

고양시일산서구선거방송토론위원회는 이번 제21대 국회의원선거 후보자 TV토론회가 유권자의 올바른 판단과 합리적인 선택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조승희기자 : calfredo@naver.com]

[저작권자 (c) 에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환경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News Network 에코데일리 (www.ecolover.co.kr) -


이 뉴스클리핑은 http://ecolover.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