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을) 한준호 후보, 선대위 임명장 수여 ”필승다짐”

이번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해 화합과 통합의 새 시대 열고, 지역발전 위해 헌신할 것
뉴스일자: 2020년03월27일 09시41분

[에코데일리뉴스= 조승희 기자]
한준호 더불어민주당 고양시(을) 국회의원 후보가 3월 26일(목) 14:00, 선거사무실에서 경기 고양시(을) 지역 선거대책위원회 임명장 수여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선거체제에 돌입했다.

 도·시의원 9명이 공동선대위원장을 맡고, 9명의 부위원장, 10명의 고문단 등 총 142명이 임명됐다.

오늘 수여식은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정부의 강도 높은 '사회적 거리두기'에 맞게 규모를 대폭 축소하고, 전체 선대위가 아닌 일부만 임명장을 수여하는 약식으로 개최됐다.
또한 선거사무실 출입 시 손소독제를 사용토록 하고 마스크 미착용 시 출입을 제한했다.

이날 수여식에서 지역구 도의원·시의원 9명 등이 공동선대위원장으로 임명됐으며, 9명의 부위원장, 10명의 고문단 등 총 142명이 임명됐다.

한준호 후보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총선승리를 위해 함께 손잡아 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전·현직 지역 정치 선후배님을 비롯 명망 있는 분들께서 기꺼이 참여해 주셔서 선대위가 역대급 규모로 구성됐다."며, "이번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해 화합과 통합의 새 시대를 열고,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하겠다."고 총선승리 의지를 다졌다.


[조승희기자 :calfredo@naver.com]

[저작권자 (c) 에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환경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News Network 에코데일리 (www.ecolover.co.kr)-


이 뉴스클리핑은 http://ecolover.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