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2020 거리로 나온 예술 공연가 모집

3월 2일까지 신청·접수, 공연 장소 제공과 전기, 음향, 기타 설비 사용 등을 지원
뉴스일자: 2020년02월19일 06시07분

[에코데일리뉴스= 조승희 기자]
파주시는 경기도와 함께 추진하는 ‘2020 거리로 나온 예술’에 참여할 재능있는 아마추어 공연가를 모집한다.

거리로 나온 예술은 광장, 역사, 거리, 공원 등 야외 다중집합장소에서 아마추어 예술인의 거리예술(버스킹)을 지원하고 시민들에게 문화향유 기회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공연은 오는 4월부터 11월까지 진행할 계획이며 공연에 참가하는 개인 또는 팀에게는 소정의 공연비를 지급하고, 공연 장소 제공과 전기, 음향, 기타 설비 사용 등을 지원한다.

참가 자격은 경기도 소재 개인 또는 2인 이상 단체로서 파주 지역 내에서 활동을 희망하는 아마추어 동아리(대학포함), 동호회, 밴드, 개인 등이 해당되며 음악, 춤, 마임, 마술 등 다양한 장르도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파주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참가자 모집은 2월 24일부터 3월 2일까지 파주시청 문화예술과 예술팀(031-940-8545)으로 방문 또는 우편으로 신청 접수하면 된다.


[조승희기자 :calfredo@naver.com]

[저작권자 (c) 에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환경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News Network 에코데일리 (www.ecolover.co.kr)-


이 뉴스클리핑은 http://ecolover.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