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겨울방학맞이 학부모·어린이 도시원예체험 접수

뉴스일자: 2020년01월16일 06시23분

[에코데일리뉴스= 조승희 기자]
파주시는 매년 겨울·여름방학기간에 학부모와 자녀가 함께하는 ‘방학맞이 도시원예 체험’을 운영 중이며 프로그램 접수는 1월 20일부터 2월 7일까지 진행한다.

체험프로그램은 유아, 저학년 초등학교 학생을 둔 학부모 가족대상으로 전갈표본을 만들어보는 곤충체험(2월 18일), 수중식물화분을 만들어보는 도시원예체험(2월 19일), 누름꽃으로 직접 디자인해 텀블러를 만들어보는 압화체험(2월 20일) 등 총 3회 유료로 운영된다.

김현철 파주시 농업진흥과장은 ”이번 체험 프로그램은 부모가 모르는 아이들의 스트레스를 함께 풀어나가면서 감수성·창의력 향상 및 인성교육에도 영향을 줄 것“이라며 ”올해 겨울방학맞이 학부모-어린이 도시원예체험도 많은 도시민의 관심과 학부모의 접수 바란다“고 말했다.

신청 접수는 파주시 평생교육포털(https://lll.paju.go.kr)에서 진행하며, 교육대상자는 모집인원 내에서 선착순으로 선정된다. 자세한 사항은 파주시농업기술센터 도시농업팀(031-940-4801)으로 문의하면 된다.


[조승희기자 :calfredo@naver.com]

[저작권자 (c) 에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환경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News Network 에코데일리 (www.ecolover.co.kr)-


이 뉴스클리핑은 http://ecolover.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