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파주시 자원봉사대회 개최

나눔과 사랑을 실천하는 자원봉사자들 한자리에
뉴스일자: 2019년11월29일 19시46분

[에코데일리뉴스= 조승희 기자]
파주시자원봉사센터는 29일 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600여 명의 자원봉사자가 모인 가운데 ‘2019 파주시 자원봉사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올 한해 사랑과 나눔을 실천한 우수자원봉사자들을 발굴해 포상하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묵묵히 활동하는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난타 공연과 한 해의 봉사활동을 담은 영상물 상영을 시작으로 우수자원봉사자 파주시장상, 모범자원봉사상, 우수봉사자 공로패(대상, 금상, 은상, 동상) 및 우수봉사자 경기도자원봉사센터 인증패 등 총 97명의 자원봉사자들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한 시립예술단의 뮤지컬공연과 밸리댄스 등 공연으로 볼거리, 즐길 거리를 제공해 봉사자를 위한 축제의 장이 됐다.

최종환 파주시장은 “지역사회는 물론 타 지역의 여러 곳에서 나눔을 실천하고 사랑을 나누는 자원봉사자분들의 미소 속에서 참 봉사의 의미를 배우고 있다”며 “각박한 현실에서도 자원봉사자들의 손길과 땀방울로 더불어 사는 의미를 일깨워주고 파주를 따뜻한 도시로 만들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조승희기자 :calfredo@naver.com]

[저작권자 (c) 에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환경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News Network 에코데일리 (www.ecolover.co.kr)-


이 뉴스클리핑은 http://ecolover.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