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불광동 “미성아파트재건축추진준비위 결성” 현수막 내걸어

30년 된 미성아파트 입주민의 숙원 사업
뉴스일자: 2018년09월07일 10시48분

[에코데일리뉴스=최순섭 기자]
 
  
그동안 저평가 받아오던 은평구 지역이 노후화된 단지 재정비,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등 교통 호재로 인해 주목받고 있다.
 
특히 불광라이프미성그린타운(은평구 불광동 소재 1340세대)1988년에 준공되어 올해 10월이면 재건축 연한 30년을 다 채우고, 아직 가시화되고 있지는 않지만 입주민들 사이에서는 재건축에 대한 기대감이 날로 커지고 있다.
 
미성아파트재건축추진준비위 신종금 위원장은 지난 2일 주민들과 함께 미성아파트재건축추진준비위 결성 현수막을 내걸었다. 이 자리에서 신종금 재건축추진준비위원장은 재건축추진 성공을 위하여 입주민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참여한 동주민은 모두들 수고가 많으시고 바쁘시겠지만 재건축추진준비위의 모임 후에도 투명하게 많은 입주민들이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카페와 게시판에 회의 내용을 공개하는 등) 노력해 달라고 주문했다.
 
한편 미성아파트 동대표 안국빈 회장은 미성아파트재건축추진준비위 결성을 축하하며 재건축이 주민들의 숙원사업인 만큼 그동안의 다른 아파트 재건축에 따른 부작용 등 적폐 대상이 되지 않도록 획기적으로 잘 추진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최순섭 기자 : css03@naver.com]

[저작권자 (c) 에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환경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News Network 에코데일리 (www.ecolover.co.kr) -

이 뉴스클리핑은 http://ecolover.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