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시장』의 작가 김홍신의 “바람으로 그린 그림”

제72회 가톨릭독서콘서트
뉴스일자: 2018년05월28일 14시19분


[에코데일리뉴스=최순섭 기자]


[에코데일리뉴스=최순섭 기자]
제72회 가톨릭독서콘서트가 2018년 06월 16일 토요일 저녁7시 서울 도림동성당 (주임신부 송영호 안토니오) 대성전 에서 열린다.
 
초청강사는 국내 최초 밀리니언셀러 『인간시장』의 작가 김홍신이다. 작가 김홍신은 최신 장편소설 『바람으로 그린 그림』에서 바람은 그물에도 걸리지 않습니다.
 
하지만 살아가면서 ‘사랑과 용서로 짠 그물에는 바람도 걸린다.’라며 평범하지 않은 운명적인 남녀의 인연과 사랑 얘기를 통해 휴머니즘적 아름다운 사랑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또한 김홍신 작가는 ‘벼락같고 피뢰침같이 단번에 감전되는 사랑이 근사한 건 줄 알았는데 그 순간을 영혼의 창고에 쟁여두기 위해서는 사랑의 온도가 100도가 아니라 36.5도라야 한다는 걸 이제야 겨우 알았다.’ 고 말한다.
 
강연 전에 피아니스트 유은숙과 피아니스트 정현옥의 축하 공연이 열리고., 강연이 끝난 후에는 저자 사인회를 가질 예정이다.
 
가톨릭독서콘서트는 가톨릭독서아카데미(회장 김정동, 지도신부 김민수 청담동 주임)가 주관하고 가톨릭언론인협의회(회장 김창옥 전 제주MBC 사장)와 가톨릭신문출판인협회(회장 이창훈 평화신문기자), 가톨릭커뮤니케이션협회(회장 임주빈 KBS 심의위원)의 후원으로 서울도림동성당(송영호 주임신부) 주최로 열리고 있다.
 
매월 열리고 있는 가톨릭독서콘서트는 작가와 명사를 초청 진솔한 삶과 책 이야기, 잔잔한 음악 연주와 함께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된다.
 
신자뿐만 아니라 관심이 있는 일반이 누구나 무료로 참가 할 수 있다. 독서콘서트 참가 문의 : 도림동 성당 02) 833-9439, 846-6506(야간)
 

[최순섭 기자 : css03@naver.com]
 
[저작권자 (c) 에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환경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News Network 에코데일리 (www.ecolover.co.kr) -
 

이 뉴스클리핑은 http://ecolover.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