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벨리댄스협회 회장 취임식 및 BellyDanec Festival

이숙정 협회장 취임사에서 ”국민건강운동으로 발전시키겠다고 밝혀”
뉴스일자: 2017년12월16일 19시39분

[에코데일리뉴스=조재용 기자]
2017년 12월 15일(금) 오후 7시 의정부 시민로에 위치한 벨라루체웨딩하우스에서 의정부시 벨리댄스협회(회장 이숙정) 회장취임식 및 제1회 BellyDance Festival 이 개최됐다.


사)한국벨리댄스의정부시지회가 주최하고 의정부시벨리댄스협회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2부로 진행되었으며 개회사와 내빈소개로 시작된 1부는 회장  취임식과 임원 위촉 및 임명패 수여, 케익컷팅식, 2부는 21개팀이 경연을 펼친 벨리댄스 페스티벌로 구성되었다.


이숙정 협회장은 취임사에서 "먼저 이 자리를 축하 해주기 위해 오신 내외빈께 감사를 드린다. 저는 임기동안 벨리댄스협회가 생활체육/국민운동으로 발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히고 "벨리댄스는 '일명 배꼽춤'이라고 하며 복부를 이용한 춤이라 오장육부가 튼튼해지고 골반건강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여성을 위한 춤이라 하지만 허리근육을 강화하고 장기능을 높여주기 때문에 남녀노소 어느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춤이고 운동이다. 이정도면 벨리댄스가 국민건강운동으로 운동하지 않는가? 오늘 마음껏 드시고 편하게 멋진공연도 즐기시고 행복한 밤이되시길 바란다'라고 인사했다.

2부에서는 지니벨리 공연단의 오프닝으로 시작 훌라댄스 초청팀의 공연, 김정현 벨리댄스 퓨전 및 빅토리아교수의 솔로 벨리 공연 및 21개팀이 경연을 펼쳤다.


이날 행사에는 국은주, 박순자 경기도의회 의원 및 임호석 시의원, 최윤선 명지대학교 벨리댄수 교수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으며 의정부시체육회 이영봉 사무국장과 관계 임직원 및 회원 150여명이 참석해 즐거운 저녁을 보냈다.


[조재용 기자 : hkpress@naver.com]

[저작권자 (c) 에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환경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News Network 에코데일리 (www.ecolover.co.kr) -


이 뉴스클리핑은 http://ecolover.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