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hosting_users/btb_ecolover/www/html_tpl/in_bottom_menu1_1.html
/home/hosting_users/btb_ecolover/www/html_tpl/in_bottom_menu2.html
html_tpl/rows_관련뉴스상세.html
./html_tpl/detail_memo_addform.html
./html_tpl/detail_memo_detail_1.html
./html_tpl/detail_memo_detail_2.html
html_tpl/search_part.html
html_tpl/main_log_not.html
html_tpl/log_not.html
./html_tpl/detail.html
환경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News Network 에코데일리 : 은평구의회, 후반기 첫 행보 안전한 추석 캠페인 개최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2024년 7월 20일 (토)
에코마을 |  에코마켓 |  에코맘

뉴스홈 > 주간신문 > 은평구
2020년10월05일 11시02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은평구의회, 후반기 첫 행보 안전한 추석 캠페인 개최
지역경제 활성화 위해 전통시장 장보기 및 지역 소상공인 의견청취

[에코데일리뉴스=조재용 기자]
은평구의회(의장 박용근)는 제8대 후반기 첫 행보로 ‘즐겁고 안전한 추석명절 보내기’와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캠페인을 25일(금) 관내 전통시장인 대림시장(응암동)과 대조시장(대조동)에서 펼쳤다.

전통시장에서 마스크 착용 및 손소독과 거리두기를 실시하는 등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캠페인을 진행하였으며, 가족과의 만남이 그리운 추석이지만 이번 추석은 「멈춤과 머무름의 추석연휴」로 ‘떨어져 있어도 마음만은 가까이, 가족 안부는 전화로’ 할 것을 당부했다.

또한 시장을 돌아다니며 추석 제수용품과 생필품을 직접 구매하며 전통시장 활성화에 동참하고, 어려움에 처해 있는 상인들을 격려하며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지역경제를 살리기 위한 방안을 논의했다.

행사에 함께 한 신동우 대조시장 상인회장은 “시장상인들을 격려해 주셔서 감사하다. 29일까지 할인과 경품 지급 등 추석명절 특별행사를 진행중이니 구민들이 많이 와주셨으면 한다”고 말했으며, 박용근 의장은 “올해는 코로나19와 자연재해 등으로 모두가 어렵지만 특히 우리 소상공인분들이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구민 여러분께서 제수용품 준비 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값싸고 품질 좋은 우리 전통시장을 많이 이용해 주시길 부탁드린다.”며 전통시장 이용을 독려했다.

행사에 참여한 의원들 역시 한 목소리로 “올 추석은 모두가 안전하게 코로나 예방수칙을 잘 지키면서 ‘몸은 멀리, 마음은 가까이’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한 한가위 되시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조재용 기자 : hkpress@naver.com] 
 
[저작권자 (c) 에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환경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News Network 에코데일리 (www.ecolover.co.kr)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조재용 (hkpres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은평구섹션 목록으로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다음기사 : 증산정보도서관에서 독서·문화프로그램으로 온기를 느껴보세요. (2020-10-06 11:25:00)
이전기사 : 아이맘택시, 사업근거를 명확히 마련 임산부 및 영유아 가정에 도움이 되는 사업으로 발전하길... (2020-09-22 16:51:07)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html_tpl/poll_main.html
html_tpl/poll_rows_list.html
검색된 설문이 없습니다.






html_bbs/bbs_rows_simple_01_noicon.html
울산지사 임명장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광고제휴 공지사항 독자투고 기사제보 고충처리인 후원하기
상호명: 엔바이로스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공덕동 463 현대하이엘 315호    전화/ 1644-0172
디지털에코데일리(종합인터넷신문)       에코데일리(종합일간신문)     환경을 사랑하는 사람들(월간지)
에코데일리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 보호를 받으며, 무단복제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c) 2009 ecolove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