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2018년 11월 13일(화)
에코마을 |  에코마켓 |  에코맘


서울에코맘
경기에코맘
인천에코맘

뉴스홈 > 에코맘 > 에코맘정보 > 상세보기
지구를 사랑하고 환경을 사랑하는 주부들의 모임 에코맘입니다. 알고 있는 또는 들은 중요한 정보들을 올려주세요.에코맘에 필요한 정보는 무엇이든지 환영합니다.
제목 빕스, ‘자연愛발견 시즌4’ 개최 2009-10-20 16:37:45
작성인
조현숙 에코맘 조회:7816     추천:717
CJ푸드빌(대표 김일천 www.cjfoodville.co.kr)이 운영하는 스테이크 & 샐러드 레스토랑 빕스(www.ivips.co.kr)는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우리 농산물 재배 농장을 직접 체험하는 ‘자연愛발견 시즌4’ 프로그램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자연 愛 가득한 친환경 농장으로의 초대’를 주제로 오는 11월 12일 진행되는 자연愛발견 시즌 4’는 빕스 샐러드 바 재료인 치커리와 그린비타민을 재배하는 충주의 친환경 농장을 방문할 예정이다. 이곳에서 참가자들은 친환경 농장의 생산 및 유통 과정에 대해 설명을 들은 후, 각종 채소들의 파종부터 수확까지의 과정을 직접 체험하게 된다. 직접 수확한 채소들은 채소 바구니에 담아 기념품으로 제공된다.

친환경 우리 먹거리에 관심있고 유치원/초등학생 자녀를 둔 주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11월 1일까지 빕스 홈페이지 (www.ivips.co.kr)에 참여하고 싶은 동기를 적어 응모하면 된다. 빕스는 신청자 중 10명을 선정하여 자녀와 함께 체험에 참가할 수 있는 혜택과 각종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우리 먹거리 안심 먹거리"라는 주제로 2008년부터 시작된 ‘자연愛발견’ 프로그램은 빕스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우리 농산물에 대해 고객들에게 신뢰를 심어주기 위해 마련한 대표적인 체험 프로그램이다. 지금까지 엄마와 아이가 함께 빕스에 공급되는 수박산지를 체험하거나, 단호박 요리를 직접 만드는 쿠킹클래스 등 참여 행사는 물론, 20대 여성들을 대상으로 경기 광주시, 충남 부여시, 강원 화천군 등에 위치한 새싹, 파프리카, 버섯 농장 체험과 캠핑카로 특별한 추억을 만드는 프로그램 등으로 진행해 왔다.

빕스 관계자는 “자연愛발견 프로그램으로 친환경 농장에서 직접 씨앗을 파종하고, 수확하는 일련의 과정을 통해 자연 먹거리의 소중함을 온 몸으로 깨닫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심 먹거리 문화를 지속적으로 조성하여, 고객들에게 경제적이고 즐거운 외식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현숙 에코맘기자 : cho1004hk @ naver.com]

[저작권자 (c) 에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환경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News Network 에코데일리 (www.ecolover.co.kr) -

   메모
추천 소스보기 수정 삭제 목록
이전글 : 판교 임대주택 불법전대 72세대 적발 (2009-10-19 16:17:38)  
다음글 : 하반기 면접에서 많이 나올 시사질문은 ‘신종플루’ (2009-10-20 16:44:59)  
 

울산지사 임명장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광고제휴 공지사항 독자투고 기사제보 고충처리인 후원하기
상호명: 엔바이로스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공덕동 463 현대하이엘 315호    전화/ 1644-0172
디지털에코데일리(종합인터넷신문)       에코데일리(종합일간신문)     환경을 사랑하는 사람들(월간지)
에코데일리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 보호를 받으며, 무단복제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c) 2009 ecolove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