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2023년 6월 01일(목)
에코마을 |  에코마켓 |  에코맘


서울에코맘
경기에코맘
인천에코맘

뉴스홈 > 에코맘 > 에코맘정보 > 상세보기
지구를 사랑하고 환경을 사랑하는 주부들의 모임 에코맘입니다. 알고 있는 또는 들은 중요한 정보들을 올려주세요.에코맘에 필요한 정보는 무엇이든지 환영합니다.
제목 올가을 눈화장, 과감한 스모키 메이크업 유행 예상 2009-08-28 23:21:01
작성인
조현숙 에코맘 조회:2387     추천:268
쌩얼 열풍으로 진한 메이크업을 즐기는 여성들이 눈에 띄게 줄어들었지만, 올 가을만큼은 과감한 스모키 메이크업이 유행할 전망이다.

스모키 메이크업은 눈가에 음영을 강하게 넣음으로써 또렷하면서 깊고 그윽한 눈매에서 강렬한 카리스마를 연출하는 메이크업으로, 복고적인 이미지와 세련된 도시미가 함께 어우러지면서 화려하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부여해주기 때문에, 여성이라면 누구나 선망하고 시도를 꿈꾸게 되는 워너비 메이크업.

특히 올해에는, 반짝이는 펄감을 살짝 더해주어, 기존 스모키 메이크업의 강하고 어두운 느낌을 없애고 밝고 가벼운 느낌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할 것으로 예측되면서, 화장품 업계에서는 트렌드에 맞는 감각과 실용을 앞세운 아이 메이크업 제품들을 앞다퉈 출시하고 있다.

천연화장품 엘리샤코이(www.elishacoy.com 대표 김훈)에서 올 7월에 출시한 올웨이즈 타투 듀얼 아이라이너는, 아이라이너와 아이섀도우가 함께 장착되어 있어서, 또렷한 눈매와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표현이 모두 가능하여, 간편하게 스모키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멀티 제품이다.

“가늘고 탱탱한 모질의 붓펜 아이라이너는, 얇고 매끄러운 라이닝으로 인해 가볍고 내추럴한 눈매에서부터 두께감을 가미한 강렬한 눈매까지,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아이섀도우는 발색이 은은하여 쉐이딩의 정도에 따라 깊이감과 강렬함을 조절할 수 있고, 부드러운 섀도우 파우더에 미세펄이 들어있어, 단일 컬러의 진부함을 없애고 화사함과 고급스러움을 덧입혀줍니다.” 제품의 출시를 총괄한 엘리샤코이 김윤영 실장의 설명이다. “검은색의 스모키 메이크업의 강렬함이 조금 부담스럽다면, 갈색의 아이라이너를 사용하여 시즌 컬러의 자연스러움과 그윽함을 더한 세련된 눈매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간단한 사용법으로 소위 엣지로 통하는 다양한 연예인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아이라이너의 얇고 매끈한 라이닝을 활용하여 고아라의 눈꼬리 메이크업을 연출하거나, 아이라이너를 겹겹이 덧바른 두께감 있는 라인으로 2NE1이나 브라운아이드걸즈의 강렬한 카리스마를 표현하는 것도 가능하다.

최근 종영한 드라마 찬란한 유산으로 주목받고 있는 한효주가 한 패션지 화보를 통해 선보인 딥 스모키 메이크업은, 진한 아이라인을 넣은 후에 섀도우팁을 활용해서 눈두덩이 전체에 드라마틱한 그라데이션을 넣어주면 완성된다. 또한 아이라이너만을 사용해서 또렷하고 깔끔한 눈매를 표현한다면, 드라마 스타일의 히로인 김혜수의 엣지 메이크업이나 발랄한 세미 스모키 김연아 메이크업도 쉽게 연출할 수 있다.

가장 하고픈 메이크업으로 스모키메이크업을 꼽으면서도 눈화장에 익숙치 않거나 구체적인 방법을 몰라 망설였던 이들, 트렌디한 엣지 메이크업을 따라해보고 싶지만 적당한 제품을 찾지 못하던 이들이라도 더 이상 고민할 필요가 없다.

원스톱형 멀티 제품이라는 것에서부터 유니크함이 돋보이는 엘리샤코이의 아이라이너가 그야말로 엣지있는 ‘잇’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메모
추천 소스보기 수정 삭제 목록
이전글 : "불꽃처럼 나비처럼’ 제작보고회 성황리 개최! (2009-08-26 17:31:20)  
다음글 : 동국대 일산병원 임군일 교수, ‘2009 미래기반기술개발사업’에 선정 (2009-09-11 12:01:02)  
 

울산지사 임명장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광고제휴 공지사항 독자투고 기사제보 고충처리인 후원하기
상호명: 엔바이로스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공덕동 463 현대하이엘 315호    전화/ 1644-0172
디지털에코데일리(종합인터넷신문)       에코데일리(종합일간신문)     환경을 사랑하는 사람들(월간지)
에코데일리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 보호를 받으며, 무단복제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c) 2009 ecolove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