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2023년 3월 24일(금)
에코마을 |  에코마켓 |  에코맘


서울에코맘
경기에코맘
인천에코맘

뉴스홈 > 에코맘 > 에코맘정보 > 상세보기
지구를 사랑하고 환경을 사랑하는 주부들의 모임 에코맘입니다. 알고 있는 또는 들은 중요한 정보들을 올려주세요.에코맘에 필요한 정보는 무엇이든지 환영합니다.
제목 노벨과 개미, ‘부모 아이사랑 강연회’ 학부모들의 뜨거운 호응 속 마무리 2009-08-26 17:21:39
작성인
조현숙 에코맘 조회:2150     추천:254

노벨과 개미와 교수닷컴(대표이사 이형만)은 2009년 8월 26일 수요일 오전 10시 30분부터 12시까지 수원시 바른샘 도서관에서 ‘유학 가지 않아도 영어 잘하는 방법’이라는 주제로 40차 ‘부모 아이사랑 강연회’를 개최했다.

강연회에서 윤찬희 강사(현, 푸름이닷컴 영어교육팀장)는 “영어를 잘하기 위해서는 영어노출에 절대적인 시간이 필요하다.”, “영어습득에 속성은 없으며 꾸준함이 가장 중요하다.”라고 강조했다.

특히 이번 강연회에서는 자녀를 ‘영어 잘하는 아이로 키우는 방법’에 대해 구체적으로 소개해 학부모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영어 잘하는 아이로 키우는 방법>

독서습관을 길러주기
독서는 아이들에게 상상력을 개발시켜 창의력을 길러주며 어휘나 문장 구조 등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게 해 준다.

생활 속에서 영어를 즐기면서 습득시키기
너무 무리하게 공부를 시키면 아이들은 쉽게 지치며 금방 싫증을 낸다. 영어에 대한 흥미뿐만 아니라 영어실력을 높이려면 자연스럽게 놀이를 통해 영어를 즐기며 배울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외우게 하는 것은 일시적 학습효과일 뿐 즐거운 습득이 아니다.

자녀와 매일 5분정도 영어에 대한 이야기 나누기

시간을 정해놓고 하는 것보다도 자연스럽게 아이와 영어 단어 연결하기, 영어책 읽고 문제 내기, 단어 게임하기, 신문에서 영어표현 찾아보기 등 다양한 영어활동들을 하면 좋다.


영어 관련 자료 스크랩하기
신문이나 잡지를 보면 영어 관련 기사가 많이 나온다. A4 파일을 준비해서 도움이 되는 자료들을 스크랩해두면 아이들이 나중에 필요할 때 읽을 수 있고 엄마도 참고하여 자녀의 영어교육에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신문이나 기타 홍보지에서 영어체험활동, 영어캠프, 영어마을 등 다양한 정보를 알아두면 저렴한 가격으로 양질의 교육을 시킬 수 있다.

 
노벨과개미 소개: 교육의 미래를 먼저 생각하는 기업 노벨과 개미는 노벨상을 수상하는 '글로벌 리더 교육'을 목표로 1992년 창립한 교육 전문 기업입니다. 호기심 학습지<노벨과 개미>를 시작으로 현재에는 유아, 초등, 중등 학생을 대상으로 학습지에서 학원교재, 전집류, 단행본에 이르기까지 종합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변화하는 교육, 변함없는 사랑'이라는 슬로건 아래 시시각각 달라지는 21세기를 주도할 세계의 리더를 양성하는 데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메모
추천 소스보기 수정 삭제 목록
이전글 :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제품 생산·유통시대 열린다 (2009-08-26 11:07:40)  
다음글 : "불꽃처럼 나비처럼’ 제작보고회 성황리 개최! (2009-08-26 17:31:20)  
 

울산지사 임명장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광고제휴 공지사항 독자투고 기사제보 고충처리인 후원하기
상호명: 엔바이로스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공덕동 463 현대하이엘 315호    전화/ 1644-0172
디지털에코데일리(종합인터넷신문)       에코데일리(종합일간신문)     환경을 사랑하는 사람들(월간지)
에코데일리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 보호를 받으며, 무단복제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c) 2009 ecolover.co.kr All rights Reserved.